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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 신청: 온라인 채팅 문의 방법

Tgleepa 2024. 5. 4.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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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제품군 서비스 신청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제품군은 오프라인/부분 수리 A/S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하드웨어 등의 이슈가 발생하면, 마이크로소프트에 문의 후, 리퍼를 신청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문의를 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 전화
    1577-9700 ARS 문의 후 1번 > 1번 > 1번 > 1번 > 3번 > 1번 순서

  • 온라인
    문의처 - Microsoft 지원 페이지 접속

그런데 전화로 문의하는 경우, 오랜 대기 시간이 소요되고, 상담원과 통화가 어려운 경우도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에 온라인으로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2. 온라인 문의 방법

문의처 - Microsoft 지원

 

위의 문의처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제품 선택"에서 여러 제품군의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서 "Surface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의 화면이 나타나는데, 아래의 "브라우저에서 지원 받기"를 선택합니다.


 

 

"브라우저에서 지원 받기"를 선택하면, 대부분 여기서 진행이 막히게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문의는 채팅 상담을 하기 전에 위의 화면처럼 도움말을 먼저 검색하게 되어있습니다.

 

현재 발생하는 증상에 대한 키워드(예: 하드웨어 이슈)를 입력하시면, 아래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맨 아래의 "로그인하여 지원 문의"를 선택합니다.

이미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다면, 위의 화면과 달리, "고객 지원팀"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로그인 후, 위의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범주' 및 '제품군'에서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지원 시간에 해당하는 경우

 

지원 시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여기까지 따라오셔야 채팅 상담이 가능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지원 에이전트(상담원)과 채팅은 월요일 ~ 금요일 중 특정 시간(09:00 ~ 21:00)에만 가능합니다.

지원 시간 해당 여부에 따라 나타나는 화면이 달라지는데, 지원 시간에 접속하시면 "웹 브라우저에서 지원 에이전트와 채팅" 버튼이 나타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그 이후에는 지원 에이전트와 상담을 통해 바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문의는 전화보다 더 빠르고, 편하게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채팅 기록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전화 문의가 어려웠던 분들은 한번 온라인 문의를 시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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